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루나이 왕이 세계에서 2번째 부자라는 근거들과 동화같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없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2. 22. 19:17

본문

 

술탄 하사 날 볼키아(Sultan Hassanal Bolkiah)국왕은 수년 동안 브루나이를 통치하고 있는 왕가 출신으로 현재 추정되고 있는 재산만 200억 달러에 이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부유한 왕입니다. 볼키아 국왕이 통치하는 브루나이는 동남아시아에서 싱가포르 다음으로 인간개발지수(Human Development Index)가 두 번째로 높고 국제동화기금으로부터 1인당GDP는 세계에서 4번째로 높은 국가로 선정되면서 아시아 대부분의 지역은 아직 개발 도상국으로 분류되는 가운데 선진국으로 간주되는 국가입니다. 브루나이는 이슬람교도가 다수인 소규모의 아시아 국가로 평화와 안정, 그리고 정치적 역할 때문에 뉴스에서 거의 언급되지 않고 있습니다. 

추천글: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요상한 자동차 옵션' Top 7


세계에서 부유한 왕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부루나이 왕의 동화 같은 라이프는 브루나이 왕자 압둘 마틴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일상사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 압둘 마틴은 국왕의 10번째 아들로 태어나 봉사를 돕고 친구들과 노는 평범한 대학생활 사진부터 슈퍼카, 반려동물, 남다른 취미생활로 럭셔리한 생활사진까지 보여주며 현재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 궁전

1984년에 지어진 이스타나 누를 이만 왕궁은 브루나이 국왕이 거주하는 곳으로 모든 왕실궁전 중에서도 두 번째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강이 보이는 언덕에 위치한 이 궁전은 무려 1,788개의 침실과 256개의 화장실, 5개의 넓은 수영장, 200마리의 말을 키우는 마구간, 그리고 5,000명이라는 엄청난 인원을 들일 수 있는 홀로 이루어진 세계 최대 규모의 왕궁입니다. 



#2. 별장

부루나이 국왕은 거대한 왕궁에 이어 영국 런던에도 큰 별장을 소유하고 있다 합니다. 별장은 동화 속에 있는 듯한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취미와 휴양을 즐기기 위해 많이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가지 더, 부루나이 국왕이 가진 별장처럼 거대하지는 않지만 커다란 집과 별장 두 채로 놀랄만한 재력을 뽐내고 있는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농구의 신화라고 불리는 르브론 제임스 선수인데 어마어마한 자산을 소유한 르브론 제임스가 최근 불륜설에 휩싸이면서 화제를 몰고 왔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르브론 제임스의 5천억에 달하는 재산이 비키니 모델과의 불륜에 미친 영향(영상)>




#3. 자동차

부루나이 왕족의 자동차 사랑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합니다. 볼키아 국왕은 무려 5조 6,000억이 넘는 슈퍼카 컬렉션을 자랑하며 7,000여 대에 달하는 자동차와 2,300대가 넘는 요트, 오토바이, 항공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를 위해 집에 상주하여 관리해주는 정비사도 100명이 넘는다고 하며 압툴 마틴 왕자 또한 100대의 자동차가 즐비해 있는 차고만 5개를 소유하고 있다 합니다. 볼키아 국왕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은 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추천글: 역사상 최고라고 인정받는 군의 주력 무기들 Top8



#4. 전용기

주로 별장에 이동할 때 타는 국왕의 전용기는 2014년 박근혜 대통령의 초청으로 한국에 방문했을 때도 모습을 드러낸 적이 있었습니다. ‘하늘을 나는 궁전’이라 불리는 부르나이 국왕의 전용기는 외관이 그렇게 화려하지 않아 보통 비행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전용기 내부를 보면 외곽과는 전혀 다른 화려한 인테리어를 보여줍니다. 내부는 벽과 식기를 포함해서 온통 금으로 장식되어 있었고 탁자, 소파, 카펫 등의 가구들은 모두 원목과 최상급 가죽을 사용하여 만들졌으며, 심지어 화장실에 있는 세면대도 크리스탈과 순금을 이용해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침대가 비치된 룸이 5개나 된다고 하니 지금까지 알던 전용기 중에서 가장 크고 비쌀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추천글: 명품 자동차 브랜드들만이 가지고 있는 '초럭셔리 옵션' Top10



#5. 반려동물

압둘 마틴 왕자는 상상하기 힘든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데 얼핏 보면 귀여운 고양이 같지만 호랑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호랑이도 한 마리가 아닌 여러 마리를 동시에 키우고 있으며 백호도 기르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자신의 반려동물인 호랑이에게 뽀뽀하는 사진을 굉장히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all rights d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