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순미와 퇴폐미를 겸비한 배우 '고마츠 나나'의 숨겨진 매력과 반전 연애사

카테고리 없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11. 14:15

본문

 

2010 국내에서 베스킨라벤스의 파핑파핑 바나나 CF 출현으로 가장 먼저 이름을 알린 일본인 배우이자 모델인 고마츠 나나는 2016 지드래곤과의 열애설로 엄청난 관심을 얻게 되었습니다.


추천글 - 이시하라 사토미를 일본 최고의 여배우로 만들어준 작품들 및 그녀의 화려한 연애사

 


# 청순미와 퇴폐미를 겸비한 배우


고마츠 나나는 개성적인 외모로 그녀의 본연의 매력보다는 소수의 취향에 맞춘 화보나 실사 영화 주인공으로 자주 등장합니다. 대중들은 그녀의 청순미와 퇴폐미를 겸비한 신비로운 분위기에 주목했고 2008 잡지 모델로 데뷔하면서부터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지난 2014 그녀의 데뷔작 갈증에서 주연을 맡아 호치 영화상,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상을 수상했고 두번째로 출현한 영화 근거리 연애 일본 흥행수익 1위를 기록하였으며 영화바쿠만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영화계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배우 하나입니다.

 

 


 

# 만화속 캐릭터 같은 외모


독특하고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인이 아니냐는 질문세례가 많았지만 사가현과 오키나와 출신의 일본인 부모님이 있는 토종 일본인으로 직접 블로그에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사랑스러운 외모와 청순미 그리고 퇴폐미까지 다방명의 이미지를 지닌 그녀는 연기력 또한 나쁘지 않다고 알려져 더욱 발전가능성이 있는 배우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마츠 나나의 분위기와 비슷한 느낌을 주는 일본인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스타 아라가키 유이로 일본에서 그녀는 한국판 수지라고 불리며 많은 남성들의 이상형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그녀 또한 고마츠 나나와 같이 반전 스캔들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이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있습니다.

 

< 아라가키 유이,일본인들의 첫사랑이라고 알려진 그녀의 놀라운 반전 스캔들(영상) >


 

# 빅뱅의 열혈팬

 

고마츠 나나가 연예인으로 데뷔하게 되면서 2015 샤넬 컬렉션에서 지드레곤과의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당시 고마츠 나나의 단독사진보다 지드래곤 옆에 있던 모습이 많이 포착되었으며 지드레곤은 인터뷰에서 아시아에서 게스트가 적은 편인 탓인지 아시아 미녀인 고마츠 나나가 눈에 띄었다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추천글 - 성추행 의혹을 받고 있는 사진작가 로타 화보에 없는 '이것'과 일본 망가와의 절묘한 관계

 

이후 고마츠 나나는 지드래곤과 함께 화보촬영 또한 하게 되었습니다. 고마츠 나나는 지드래곤과의 화보촬영 내내 꿈같았으며 행복했다 밝혔으며 지드래곤은 고마츠 나나에게 나도 이미 알고있다라는 말을 것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평소 그녀는 한국의 아이돌 그룹인 빅뱅의 열혈팬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과거 일본에서 열렸던 빅뱅 콘서트에 다녀온 후기를 블로그에 남기기도 하며 데뷔전부터 관심을 갖고 있었던 열렬한 팬으로 빅뱅 중에서도 특히나 리더 지드래곤의 팬이라고 밝힌 있습니다.



# 지드래곤와의 열애설

 

일본 잡지 표지와 화보촬영으로 친분을 다진 사람은 레스토랑에서 다정하게 식사를 모습이 포착되었고 이에 일본 언론에서는 두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촬영 스태프들이 함께 동행한 자리였기에 기자들의 설레발이라는 지배적인 의견으로 잠잠해졌지만 이후 2016 지드레곤 SNS 계정의 유출로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사람의 사진이 공개되어 열애설이 다시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드래곤의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해서 해킹으로 인해 유출된 사진에는 고마츠 나나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지드래곤의 모습과 지드래곤의 무릎에 앉아 있는 고마츠 나나의 모습 등이 담겨 있었습니다. 열애설 증거 사진들이 유출되자 지드래곤은 해당 계정을 곧바로 삭제했지만 빅뱅의 멤버 태양이 고마츠 나나와 지드레곤의 다정하게 찍힌 사진 아래 노래하나 쓰자 제목은 사랑꾼이라고 남긴 댓글과 사람이 같은 팔찌를 착용한 모습 등이 제기되면서 열애설에 대한 의혹은 더욱 붉어졌습니다.

 

이에 관해 YG엔터테인먼트측에서는 유출된 SNS 실제 지드래곤이 맞는지 사실관계를 확인할 없으며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 전했습니다. 또한 라디오스타에 출현한 지드래곤이 직접 고마츠 나나에 관한 얘기를 언급했을 정확하지 않은 관계 라고 말해 명확한 관계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추천글 - 히로세 스즈를 일본 최악의 비호감 연예인으로 만든 그녀의 어이없는 인성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all rights d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