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우성이 사실 연예계에서 '기피대상'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충격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17. 15:27

본문

 

# 정우성, 학창시절 ‘잘생긴 또라이’ 였다


지난 2012년 MBC예능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정우성은 자신이 학창시절에 ‘기피대상’이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 이유인 즉슨 다른 학생들에게 정우성은 독특한 정신세계를 가진 학생이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날 정우성은 “나에게 밴드부 동아리 가입하라고 호출했다. 가보니 학생들이 몽둥이질을 당하고 있었다. 기합을 주면서 동아리 가입하라고 하는 셈이었다”고 말하며 그 당시 정우성은 맞기 직전에 수업 종소리로 위기를 모면했지만 “수업 끝나고 축구 골대 앞으로 나와”라는 선배의 말에 수업을 마치고 선생님과 함께 축구 골대로 나가 선배들을 도망치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추천글: 지드래곤이 말하는 음악후배들에게 원하는 '이것' 과 자신의 음악에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친 가요 Top5


정우성은 이후 “선배들이 더 이상 동아리 가입을 하라고 강요하지 않았지만 다른 학생들 사이에서는 ‘쟤 또라이야 선생 데리고 나왔잖아’ 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라며 학창시절 기피대상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학창시절로 끝날 줄 알았던 정우성은 최근 연예계에서도 기피대상으로 불리고 있다 합니다. 

 

 



한가지 더, 학창시절 반전매력으로 이슈를 모은 스타는 정우성뿐만이 아니었는데 복싱선수로 활약했던 배우 이시영 역시 학창시절 수능 성적표로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시영은 뛰어난 암기력과 복싱 선수 출신다운 놀라운 체력을 가지고 있는데,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는 이시영 전투력에 대한 논란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이시영의 실제 전투력과 싸움 잘하는 여자 연예인 순위는 아래 영상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시영의 실제 전투력과 싸움 잘하는 여자연예인 Top6(영상)>



# 물 마시는 모습도 멋진 ‘정우성’


지난 2015년에 방송된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 VJ 로 등장한 뮤지컬 배우 신고은이 정우성을 인터뷰 하면서 한눈에 반한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정우성이 인터뷰 도중 목이 말라 주변에 있던 물병을 들어 물을 마시자 신고은은 정지화면처럼 그 모습을 뚫어지게 응시하며 “ 지금 물 마시는 거 보고 반해서”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정우성은 신고은에게 물병을 건네며 “이거 마시면 사귀어?”라고 장난을 치며 웃음을 자아냈고 이에 네티즌들은 ‘물 마시는 모습도 멋있다’, ‘잘생겼으니 기피대상’, ‘남자도 반할 듯’, ‘나 같아도 뚫어지게 쳐다볼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이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정우성은 수많은 스타들 사이에서도 ‘실물을 보고 가장 놀랐던 연예인’에 항상 언급되고 있습니다. 


추천글: 한혜진과 전현무의 결혼이 왠만한 중소기업 합병에 버금갈 수 밖에 없는 놀라운 이유




# ‘정우성 실물 봤다’ 연예인들의 증언



▶한효주


SBS <한밤의TV연예>에 출연한 한효주는 ‘실물을 보고 가장 놀랐던 사람을 누구냐?”라고 묻는 질문에 정우성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한효주는 그 동안 고수, 소지섭, 이병헌 등 톱스타 남자 배우들과 연기 호흡을 맞췄지만 실물을 보고 가장 놀랐던 사람은 정우성이다 라며 “그 분이 촬영장에서 걸어오시는 모습을 보고 ‘영화배우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라며 감탄했습니다. 




▶이천희


이천희가 정우성을 보고 뒷걸음친 사연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천희는 “제가 운전을 하면서 ‘와 진짜 멋있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봤더니 정우성 선배님이었다”라고 말하며 “정우성 선배님과 세 번 정도 마주쳤는데, 한번은 너무 멋있어서 뒷걸음질 친 적도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타블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출연한 타블로는 “정우성 때문에 운동 그만뒀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우연히 정우성과 같은 헬스클럽을 다니게 되었던 타블로는 “정우성씨와 샤워 후에 만나는 경우가 많았다. 전신거울 앞에서 에픽하이 가사를 칭찬해줬다”며 이에 MC가 “전신거울 앞에 있으면 정우성씨와 비교가 됐었겠다”고 말하니 타블로가 “그래서 그만뒀어요”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설경구


“저는 정우성이 브래드 피트나 톰 크루즈 같은 할리우드 배우들보다 잘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추천글: 헨리가 '엄친아'일 수 밖에 없는 놀라운 이유와 말하기 힘들었던 연애사



▶채정안


“압구정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있었을 때, 어떤 사람 주변에서 빛이 나는 것을 보고 갔더니 정우성씨였어요. 아우라가 장난 아니라 당시 인사도 못했었어요”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all rights d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