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너 맥그리거를 성공으로 이끈 '이것'과 우리가 몰랐던 충격적인 7가지 사실들

카테고리 없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17. 16:49

본문

 

배관공에서 격투기 최고의 무대인 UFC 페더급 챔피언이 되어 인생역전에 성공한 코너 맥그리거 선수는 항상 자신감에 차 있는 말과 행동, 그리고 자신이 했던 말들을 대부분 지켜내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마치 성공으로 가는 길을 알고 있는 것 같은 이 선수가 했던 말 중의 하나는 이것입니다.




나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큰 비전을 그리고 있다. 나는 나의 커리어의 모든 상황을 가시화하고 지금까지는 이 모든게 실현되어 왔다.”


코너 맥그리거의 말처럼 미래를 상상하고 비전을 그리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이것을 실제로 이루어 내는 것은 소수의 사람들이라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해 왔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끌어당김의 법칙이 숨어 있었습니다.


이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자신의 매력을 잘 발산해내어 이성을 끌어들이는 남성들이 있습니다. 이렇한 남성들에게 끌림을 느끼는 여성은 상대가 나쁜 남자일지라도 매력적으로 느껴 쉽게 거절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쁜 남자가 매력적으로 느껴진다면 연애해보는게 좋은 이유> 

 


추천글: 빽다방 점심 시간에 30% 더 잘 이용할 수 있는 놀라운 꿀팁과 Hot 메뉴 5가지



▶또 다른 읽을거리◀



# 끌어당김의 법칙

 

 



끌어담김의 법칙은 비슷한 것끼리 끌어당긴다.’ 이며, 무엇인가를 생각하면 그와 비슷한 생각들이 흘러들어오게 됩니다. 만약 아직 무슨 이야기인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면, 여기에 누구나 직접 경험했을 만한 몇 가지 예시가 있습니다.


EX) 마음에 들지 않는 어떤 일을 생각하게 됐는데, 생각하면 할수록 상황이 점점 더 나빠지는 것처럼 느껴진다.


이는 우리가 어떤 생각에 몰입할 때, 끌어당김의 법칙에 따라 이와 비슷한 생각이 우리에게 끌려오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이 법칙은 자신이 마음으로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그 생각이 마음에 가득하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이 자신의 인생에 나타날 것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법칙을 세 마디로 요약하면, 생각이 현실이 된다!’ 라고 요약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 정우성이 사실 연예계에서 '기피대상'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충격적인 이유

 


하지만 이렇게 자신의 마음속에 꿈과 비전이 가득한 코너 맥그리거는 사실, 수많은 팬들과 구설수들을 동시에 가진 악동 슈퍼스타입니다. 그는 아일랜드인 최초로 UFC 챔피언 자리에 올랐는데요. 2015UFC와 계약을 맺으면서 현재까지 1,500만 달러(171억 원) 규모의 재산을 모았습니다. 그는 MMA 최대 케이블 시청률을 끌어모으는 저력을 가지고 있으며, 또 주먹만큼이나 매서운 욕설과 화려한 사생활로 유명합니다. 다음은 UFC 악동 코너 맥그리거의 숨겨졌던 충격적인 사실들입니다.

 

 


1.     그는 학창시절 많은 왕따를 당하고 작은 체구 때문에 체격이 큰 아이들로부터 폭력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이 때를 계기로 그는 격투기 스포츠를 시작했습니다. 코너는 현재 아일랜드의 수많은 학교를 직접 방문하면서 왕따와 학교 폭력에 대처하는 방법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2.     코너 맥그리거는 정식 자격증을 딴 배관공입니다. 그는 19살 때 배관공 자격증을 따서 MMA훈련을 하는 동안 용돈을 모으려고 알바를 뛰기도 했습니다.

 




3.     그는 대부분의 유럽 남자 아이들과 같이 매우 어린 나이 때부터 축구를 시작했습니다. ‘Lourdes Celtic’이라는 축구팀 소속으로 뛰었으며, 그의 아버지와 함께 맨첸스터 유나이티드 열혈 팬이라고 합니다.


추천글 - 비메오로 영상 다운로드 받는 3가지 방법과 유튜브보다 비메오를 이용하면 좋은 5가지 이유



4.     코너 맥그리거는 MMA 전적 193패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UFC에서는 가장 많은 돈을 불러모으는 파이터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UFC 수장인 데이나 화이트에 따르면, 맥그리거가 몰고 오는 흥행과 수익은 그 어떤 파이터들도 도달하지 못하는 수치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5.     2년만에 170억 원을 끌어모은 이 악동 슈퍼스타의 또 다른 수익은, 리복과 버드 라이트,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볼보 등 여러 블루칩 스폰서들로부터 광고 계약으로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6.     코너 맥그리거는 아직 개인전용기를 보유하진 못했지만 MMA 흥행 보증 수표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기 때문에 광고주들이 직접 걸프스트림 제트기를 리스 형식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합니다. 코너는 UFC 파이터들 중 유일하게 개인전용기를 지원받고 잇습니다.






7.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애마들을 종종 공개하는데요. 그 애마들 속에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와 벤틀리 컨버터블, ‘블랙 엔젤로 불리는 검정 롤스로이스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코너는 자신의 차고 안에 벤츠 S500 AMG 쿠페, 캐딜락 에스칼레이드, 레인지로버, BMW4 시리즈와 5 시리즈, 그리고 BMW i8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all rights d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