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아이돌 최고 미녀라고 알려진 만툭튀 '니시노 나나세' 의 사이코패스적 성향이 가져온 비극

카테고리 없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12. 18:04

본문

 

시즌1, 2기를 통해 아이오아이(I.O.I)와 워너원(Wanna One)을 성공적으로 배출시킨Mnet프로그램 <프로듀스101>측이 최근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하게 될 <프로듀스48> 녹화를 시작했다고 밝히면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습니다. 


추천글: 이시하라 사토미를 일본 최고의 여배우로 만들어준 작품들 및 그녀의 화려한 연애사


<프로듀스48>은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하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자 한일 양국에서 데뷔할 최초의 한일합작 걸그룹이 탄생되는 것이기 때문에 벌써부터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으며,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기획사에서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총 96명이 참가하게 되면서 사람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참가자는 현재 일본에서 활동중인 그룹 ‘AKB48’의 멤버입니다. 

 

 



AKB48은 2017 MAMA에서 <프로듀스101> 시즌1의 주인공 아이오아이와 일본 콜라보 공연을 펼친 바 있어 이미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져 있었는데, 당시 국내 최고의 걸그룹과 일본 최고의 걸그룹이 만나 콜라보 공연을 펼친 것은 팬들에게 굉장히 기쁜 일이었기 때문에 또 한번 콜라보 무대를 보고 싶다는 팬들의 반응이 엄청 좋았다고 합니다. 일본은 아이오아이와 마찬가지로 같이 무대를 꾸미고 싶은 한국 아티스트가 굉장히 많다고 밝혔고, 일본 연예인들이 콜라보 하고 싶어하는 한국 아티스트 순위는 아래 영상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일본 연예인들이 콜라보하고 싶어하는 한국 아티스트TOP5(영상)>




AKB48은 2005년 데뷔 이후 일본 최고의 아이돌로 입지를 굳혔고 <프로듀스48>에서도 강력한 1위 후보로 거론되는 멤버들이 있어 현재 국내에 가장 떠오르고 있는 일본 아이돌 그룹입니다. 그러나 이번AKB48 멤버들이 <프로듀스48>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왜 이 아이돌은 안 나오지?’하며 같이 거론되는 일본 아이돌 그룹이 있었다고 하는데, 바로AKB48와 공식 라이벌 그룹으로 불리는 ‘노기자카46’입니다.


추천글: 히로세 스즈를 일본 최악의 비호감 연예인으로 만든 그녀의 어이없는 인성



# ‘일본 3대 여신’이라 불리는 니시노 나나세


20번째 싱글 기준 선발멤버이자 일본의 대형아이돌인 ‘노기자카46’은 일본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 총38,934명 중 최종 선발된 멤버 36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기자카46은 일본 네티즌들 사이에서 특히 외모수준이 높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예쁘고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멤버들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도 ‘니시노 나나세’는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센터 입니다. 



일본내에서 인기 절정에 있는 아이돌 멤버 ‘니시노 나나세’는 국내에서도 일본 3대 여신 중 한명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니시노 나나세는 오디션 선발에 이어 데뷔함과 동시에 눈에 띄는 청순한 외모와 특유의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고, 노기자카 46의 많은 멤버 중에서도 꿋꿋이 센터 자리를 지키고 있을 만큼 엄청난 팬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 ‘니시노 나나세의 사이코패스적 인성’이란 글이 논란을 가져오면서 니시노 나나세가 다시 한번 주목 받기 시작했습니다.




# 사이코패스 인성?

 

 


니시노 나나세의 인성은 일부 안티팬들이 항상 거론하는 문제이긴 하나, 조금 신빙성 있는 말들이 나왔었기 때문에 몇몇 팬들도 인정한다는 식으로 말한 바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신곡 캠페인으로 마카오에 가서 번지점프를 뛰어야 했던 상황에 무섭다는 이유로 가장 늦게 도착했다거나, 단기간 급변한 외모에 대해 그룹의 피해를 신경 쓰지 않고 충동적으로 성형수술을 감행했다는 것입니다.


추천글: 설현의 인기하락에 영향을 미친 비하인드 스토리들과 알려진 것과 다른 진짜 인성


그러나 평소 말투와 행동, 멤버를 대하는 태도를 보면 팬들이 왜 니시노 나나세를 좋아하는지 알 것 같은 매력을 가졌습니다. 니시노 나나세는 현재 아이돌 뿐만 아니라 모델, 배우로써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일본 드라마<전영소녀> 주연에 발탁되면서 “니시노 캐스팅은 신의 한 수였다” 라고 말할 정도로 연기력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all rights d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