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젤리나 졸리에 대해 우리가 알지 못했던 20가지 사실들과 그녀의 삶을 말해주는 10가지 어록

카테고리 없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3. 28. 15:15

본문

 

# 안젤리나 졸리에 대해 우리가 알지 못했던 20가지 사실


세계적인 스타 안젤리나 졸리는 유명 배우이자 영화감독입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과시하면서 수 많은 작품에 출연했으며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에 참여해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하지만 그녀에 대해 우리가 알지 못했던 20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추천글 - 헐리우드판 문근영이라 불리는 최고 아역배우 스타 다코타 패닝의 놀라운 15가지 진실과 그녀의 성장기


 

1. 안젤리나 졸리의 본명은 안젤리나 졸리 보이트(Angelina Jolie Voight)입니다.

 

2.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배우로 아버지는 존 보이트(Jon Voight), 어머니는 마르셀린 버트란드 (Marcheline Bertrand) 입니다. 또한 그의 남동생 제임스 헤이븐(James Haven) 역시 배우입니다.

 

3. 안젤리나 졸리는 원래 금발이지만 어릴 적 어머니가 어두운 갈색으로 염색 시킨 이후 그 머리색깔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습니다.

 

4. 안젤리나 졸리가 14살이던 당시 파티에서 마약에 손을 댈까 걱정했던 어머니 마르셀린 버트란드는 안젤리나 졸리와 남자친구가 그녀의 방에서 동거하는 것을 허락 했으며 마르셀린 버트란드는 옆 방에서 잤다고 합니다.

 

5. 14살 당시 안젤리나 졸리의 꿈은 모델 혹은 장의사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6. 10대 초에 연기학교에 들어갔지만 2년만에 중퇴했고 당시 장의사가 꿈이었기 때문에 시체 방부 처리법을 공부했지만 당시의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다시 연기학교로 돌아갔습니다.

 

7. 안젤리나 졸리는 우울증과 자해 그리고 마약중독으로 십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나는 그 당시 다른 인간들과 어떠한 유대감도 느낄 수 없었다고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8. 안젤리나 졸리를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가 되게 만들어준 영화 툼레이더에서 액션신은 80%를 직접 소화해냈습니다. 그녀는 스턴트 대역을 싫어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9. 롤링 스톤스, 레니 크라비츠, 미트 로프 등 많은 뮤직비디오에 출현하기도 했습니다.


10. 안젤리나 졸리의 몸에는 14개이상의 문신이 있습니다.



11. 그녀는 왼손잡이 입니다.

 

12. 어린시절엔 엄마와 껴안는 것도 싫어할 정도로 사람들과 껴안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13. PR을 담당하는 개인 퍼블리스트가 없으며 모두 스스로 처리한다고 합니다. A급 할리우드 배우가 PR담당자를 두지 않는 것은 이례적입니다.

 

14. 안젤리나 졸리는 수많은 종류의 파충류를 애완동물로 키웠는데 그 중에서는 뱀 또한 많았습니다.

 

15. 안젤리나 졸리의 취미 중 하나는 칼을 모으는 것입니다.

 

16. 안젤리나 졸리는 총 3번 결혼을 했으며 첫번째는 빌리 밥 톤튼두번째는 조니 리 밀러세번쨰는 브래드 피트였지만 모두 이혼했습니다.

 

17.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양자 세명을 두었으며 친자도 세명 낳아 총 6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18. 친자 중 2명은 쌍둥이였는데 쌍둥이를 낳은 후 쌍둥이 사진을 피플헬로 1400만 달러에 판매했습니다. 이는 가장 비싼 유명인 사진으로 기록되었으며 돈은 재단에 기부되었습니다.

 

19. 첫 남편과 헤어진 후 공개적으로 동성인 배우 제니 시미즈와 교제하기도 했습니다.

 

20. 안젤리나 졸리는 경비행기를 소유하고 있으며 파일럿 면허를 가지고 있습니다.



 

# 안젤리나 졸리 삶


안젤리나 졸리는 불행을 멋지게 극복한 훌륭한 배우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녀는 1살 때 아버지에게 버림받고 아파트 사무실에서 거주했으며 11살때는 마른 체격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집단 따돌림과 폭행을 당하다 결국 3년뒤 학교를 그만둬야 했습니다.

 

큰 상처를 입은 그녀는 당시 칼을 들고 다니며 자신의 몸 여기저기에 자해를 하기 시작했고 그 고통에 평온함 마저 느낍니다. 후에 모델에 지원하기도 했지만 우울해 보이는 그녀의 모습에 전부 거절당하기 일수였고 연기를 시도했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녀는 19세의 나이에 마약을 시작했고 우울증마저 심해져 두번의 자살시도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추천글 - 엠마 왓슨의 노출 화보와 최근 문신이 '페미니스트'로서 그녀의 커리어에 악영향을 미치게 된 놀라운 이유


 

하지만 안젤리나 졸리는 자신의 삶의 이유를 찾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왔고 영화 처음 만나는 자유에 캐스팅 되게 되었습니다. 이영화는 대히트를 쳤으며 안젤리나 졸리는 오스카에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았고 이후 아카데미상 1, 미국 배우 조합상 2, 골든 글로브상 3회등을 수상하였으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출연료가 높은 여배우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톰레이더 촬영지 캄보디아에서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보며 자신의 우울증에 부끄러움을 느끼고 한 아이를 입양하면서다시는 내 자신을 파괴하는 엄마가 되지 않겠다는 다짐과 함께 사람들을 돕기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안젤리나 졸리는 과거 자신의 상처들이 점점 아물었으며 앞으로 행복하게 살아갈 삶의 이유가 되었다고 밝혔고 현재 그녀는 친 자녀 3명과 입양한 자녀 3명 총 6명의 아이들과 살아가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자주 언급되는 그녀는 유니세프의 친선대사로 활동했으며 난민특사로 임명되기도 하는 등 아름다운 외모 뿐만 아니라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며 자신의 상처를 극복해낸 훌륭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그녀의 삶을 말해주는 10가지 어록 다음과 같습니다.

 


10가지 어록


고통 없다면, 괴로움이 없을 것이고, 괴로움이 없다면 우리는 실수를 통해 아무것도 배우지 못할 것이다. 실수를 바로 잡기 위해서는 고통과 괴로움이 모든 문제의 열쇠가 될 것이다. 고통과 괴로움이 없다면 삶의 길은 있을 수 없다.

 

용감하고 대담하고 자유로워져라

 

나는 결점과 상처들을 매력적이라고 느낀다.

 

당신이 과거에 어떤 사람이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진짜 중요한 것은 앞으로 삶에 있어서 어떤 사람이 될지 선택하는 것이다. 당신만이 당신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으며 힘든 과거를 극복함으로써 더욱 강해질 수 있다.

 

 

 

완벽한 사람을 보고 사랑에 빠지는 것이 아니라 결점이 있는 사람을 완벽하게 보는 법을 배움으로써 사랑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이에 우리가 사랑을 할 때 뇌에서 일어나는 현상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우리가 사랑을 할 때 뇌에서 일어나는 현상(영상) >

 

죽음이라는 것은 때론 위로가 되기도 한다. 자신이 당장 내일 죽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자신에게 해방감을 주고 현재의 삶에 감사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살면서 많은 위기가 찾아온다. 위기는 두려워할 필요 없으며 우리가 극복할 수 있고 관리할 수 있다.

 

나는 안정감이나 평안함을 느껴본 적이 없다. 그런 것을 느낀다면 삶에 진정으로 헌신할 수 없을 것이다.

 

다른 것은 좋은 것이다. 누군가 당신이 다르다고 말하면 미소를 지어라 그리고 고개를 들고 자랑스러워 해라.

 

단지 자신만의 방식일 뿐인데 사람들은 자신이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고 말한다.


추천글 - 카야 스코델라리오, 메이즈 러너의 사랑스러운 악역담당의 놀라운 5가지 사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all rights d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