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야세 하루카의 광고당 10억을 받도록 만들어준 그녀의 놀라운 이력과 이슈가 된 그녀의 정치적 성향

카테고리 없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16. 16:08

본문

 

지난 2월MBC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이시언과 6세 연하의 배우 서지승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시언 소속사 비에스컴퍼니틑 “본인 확인 결과, 이시언과 서지승은 최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전했고 이에 대배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시언을 사로잡은 서지승에게 수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열애인정을 통해 뜻밖에 같이 화제를 모은 스타가 있었으니, 바로 일본 톱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입니다. 


추천글: 일본 아이돌 최고 미녀라고 알려진 만툭튀 '니시노 나나세' 의 사이코패스적 성향이 가져온 비극


서지승은 이전부터 일본 톱스타 ‘아야세 하루카’와 닮은 외모로 주목 받았으며, 아야세 하루카는 <호타루의 빛>을 통해서 건어물녀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여배우로 이 밖에도 <백야행>,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등을 통해서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 사귀고 싶은 여자 연예인 1위 ‘아야세 하루카’


아야세 하루카는 일본매체인 ‘오리콘 스타일’에서 10~80대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 결과 [모닝콜 받고 싶은 여자 연예인], [여성 탤런트 인기도], [사귀고 싶은 여자 연예인], [이상적으로 고운 피부를 가진 여자 연예인] 등 차례대로 1위에 선정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지난해 2017년 3월에 진행된 [사귀고 싶은 여자 연예인]에서는 아쉽게도 아라가키 유이에게 1등을 넘기고 2위에 선정되었지만, 2018년 올해 다시 진행된 설문에서는 아라가키 유이를 제치고 다시 1위에 선정되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추천글: 청순미와 퇴폐미를 겸비한 배우 '고마츠 나나'의 숨겨진 매력과 반전 연애사


여기서 한가지 흥미로운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설문조사 결과에서 알 수 있었듯이 아야세 하루카와 아라가키 유이는 현재 일본에서 1, 2위를 다투며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여자 연예인입니다. 둘은 한국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 국내에서 아야세 하루카라면 건어물녀가 먼저 떠오르지만 아라가키 유이는 ‘일본의 수지’라 불릴 만큼 청순한 이미지와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어 ‘청순미녀’로 등극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첫사랑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던 아라가키 유이가 최근 인기에 폭풍 하락세를 보인 사건이 있었습니다. 아라가키 유이의 인기가 급격히 떨어지게 된 것은 바로 ‘스캔들’에 휩싸였기 때문인데, 일본에서 큰 화제를 모은 아라가키 유이의 스캔들 사건은 아래 영상에 자세히 소개되어있습니다. 


<일본 첫사랑 ‘수지’라고 불리는 아라가키 유이의 반전 스캔들(영상)>





아야세 하루카는 1년동안 9개의 광고를 거머쥘 정도로 일본 여자연예인 중에서 가장 높은 소득을 달성하고 있다 합니다. 또한 아야세 하루카는 투명한 피부와 환하고 부드러운 미소를 가지고 있어 일본은 물론 국내 여성들에게도 동경의 대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었지만, 지난해 그 많던 국내 팬들이 아야세 하루카에게 등을 돌린 사건이 있었습니다. 




# 아야세 하루카, 과거 우익 논란


국내 팬들이 아야세 하루카를 미워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그녀가 2005년 <전국 자위대1549>, <남극대륙>등 TBS의 우익 드라마에 출연한 이력과 하로시마 나가사키 원폭 투하를 교묘히 전행을 미화하려는 다큐멘터리에 잇따라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몇몇 국내 팬들은 그녀를 비난했지만 반대로 ‘다큐멘터리 출연했다고 우익이냐’, ‘고향이 히로시마이니 개인적인 차원에서 원폭 피해자를 애도했을 수 있다’ 라며 반박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물론 해당 다큐멘터리가 일본의 피해자라는 방향으로 잡혀있었기 때문에 한국인 입장에서는 불쾌할 수 있으나 출연만 가지고 우익 논란을 가져오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추천글: 이시하라 사토미를 일본 최고의 여배우로 만들어준 작품들 및 그녀의 화려한 연애사


그러나 일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아야세 하루카는 ‘평소에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라며 평소에 먹고 싶어하던 한국 요리를 만들어달라며 한국 음식을 언급한 바 있었고, 2008년에는 한국인 감독 아래 한일합작 영화 <싸이보그 그녀>에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한국으로 홍보차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다큐멘터리 출연으로 우익논란이 불거지긴 했으나, 아야세 하루카가 한국에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all rights d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