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레나 고메즈, 1억 3천명의 팔로우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스타의 놀라운 스타일과 그보다 놀라운 연애사

카테고리 없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4. 15:19

본문

 



#전세계 인스타 팔로워 수 2위


한국에서는 저스틴 비버의 여자친구로 아주 유명했던 헐리우드 팝스타는 바로 셀레나 고메즈입니다. 그녀는 현재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를 무려 1억 3천 5백만명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 번 올리는 인스타 사진과 글의 영향력과 파급력이 전세계적으로 굉장하다는 것을 숫자로 알 수 있는 부분이죠. 미국의 많은 여성들이 빌보드어워즈 시상식에 참여한 셀레나 고메즈의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보며 감탄하는 모습을 유투브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는 그녀의 인스타그램 댓글에서도 그녀의 분위기와 패션스타일을 찬양하며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냐는 댓글도 자주 발견할 수가 있습니다.







아, 참고로 전세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위는 '인스타그램'이라고 합니다.




 


추천글 - 헨리가 '엄친아'일 수 밖에 없는 놀라운 이유와 말하기 힘들었던 연애사




#디즈니 출신 틴 팝스타

 

 





사실 셀레나 고메즈는 디즈니 채널이 발굴한 대표적인 틴 팝스타 중의 하나입니다. 그녀는 무대 배우 출신이였던 어머니를 보고 어린 시절부터 연기의 꿈을 키워 2002년 PBS의 어린이 프로그램인 <Barney & Friends>에서 Gianna라는 캐릭터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디즈니 오디션에 합격해 몇몇 프로그램에 조금씩 출연하면서 아역배우로써의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2007년 디즈니 채널 시트콤 <Wizards of the Waverly Place>에서 주인공인 '알렉스 루소'라는 디즈니 주인공 특유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를 맡아 첫 회 시청자가 590만명을 넘으면서 대박을 치게되었습니다. 이런 시청률의 고공행진이 시즌2까지 이어지며 마지막회 다음편이였던 특집편에서 1350만명의 시청자를 기록한 덕분에 에미상 프라임타임 어린이 프로그램 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 작품 이후로 몇몇 작품에 출연하긴 했지만 워낙 동안이고 좀 처럼 소녀 이미지를 벗지 못해, 이렇다고 할만한 이미지 변신을 크게 해내고 있지 못한 상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Spring Breaker>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이미지 변화를 위해 도전하고 있다 합니다.




추천글 - 나탈리 포트만, 하버드 대학교 출신의 헐리웃 대표 '엄친딸'의 놀라운 스펙과 인생관





#그녀의 음악활동




셀레나 고메즈는 맨 처음 밴드로 음악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2009년 팝 락 장르의 앨범 <Kiss & Tell>을 발매해 빌보드 앨범차트200에서 9위로 데뷔하였으며, 리드싱글인 <Naturally>는 중독성이 강한 후크송으로 'Hot 100' 차트에서 29위를 차지했습니다. 2010년에는 일렉트로 성향이 가미된 <Round & Round>를 리드싱글로, 2011년에는 듣기 편한 멜로디에 용기와 희망찬 가사가 담긴 <Who Says>를 발표하여, 셀레나의 따듯한 목소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얻게 되었습니다.






2013년에는 셀레나 고메즈가 기존에 발매했던 리드싱글 앨범과는 다르게 느껴지는, 본격적인 솔로 앨범을 발표하였는데요. 리드싱글로 발매된 <Come & Get It>은 인도 리듬이 가미된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댄스 EDM곡 이며, 뮤직비디오에서 지금까지의 발랄한 이미지를 던지고 섹시하고 성숙한 이미지로 파격 변신을 하며 팬층을 폭 넓히게 되었습니다.






2015년에는 리드싱글 <Good For You>를 발매했습니다. 발표한 곡은 ASAP Rocky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슬로우잼 힙합 리듬의 곡이며, 비교적 템포가 빠르고 댄시한 이전 앨범 수록곡들과는 다르게 분위기가 확 바뀌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습니다. 결국 <Good For You>는 발매한지 첫 주 만에 HOT 100차트 9위를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추천글 - 로이킴이 연예계 대표 엄친아로 여겨지는 놀라운 이유와 그로 인한 가슴아픈 논란





#셀레나 고메즈의 남자친구 역사




배우 겸 가수인 셀레나 고메즈의 연애에 관해서는 할리우드에서도 관심이 뜨겁습니다. 셀레나 고메즈가 사귀었다고 알려진 남자는 루머를 포함해 대략 4명인데요. 다음 내용을 통해 알아보시죠.





▶조나스 브라더의 멤버 '닉 조나스(Nick Jonas)'




셀레나 고메즈는 2008년부터 2010년까지 마일리 사이러스의 전 남자친구였던 닉 조나스와 사귀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마일리 사이러스가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며 팬들 사이에서는 마일리와 셀레나 사이가 안 좋은 것은 아닌가 하는 불화설이 잠깐 일었지만, 마일리 사이러스와 셀레나 고메즈 둘 모두 굳이 해명하지 않았고 별다른 입장을 따로 밝히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영화 '트와일라잇'의 늑대인간 '테일러 로트너(Taylor Lautner)'





닉 조나스와 사귈 당시 잠시 헤어졌을 때인 2009년에 셀레나 고메즈는 영화 '트와일라잇'의 늑대인간 제이콥 역으로 등장했던 동갑 미국 배우인 테일러 로트너와 교제하였습니다. 그리고 테일러 로트너와 헤어진 후 다시 닉 조나스와 사귀었지만 금방 헤어졌다고 합니다.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셀레나가 자신의 진실한 첫 사랑이라고 말하며 제일 달달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었던 커플입니다. 초반에는 언론과 대중의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렀지만, 이후 이별과 재결합만 수없이 반복해 포스트잇 커플이라는 조롱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심지어 팬들도 더 이상 이 커플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그만두었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이 두사람은 서로 열심히 사랑했지만 저스틴이 장난기가 심해 셀레나가 많이 힘들어 했으며 결국엔 저스틴 비버를 차버렸다고 합니다. 그에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에게 미안하다고 만든 <Sorry>라는 곡이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Sorry>라는 곡 외에도 <Where Are You Now>, <Mark My Words>곡 역시 셀레나 고메즈를 위해 쓴 노래라고 엘렌쇼에서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에 셀레나 고메즈 역시 저스틴 비버를 생각하며 <Same Old Love>라는 노래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 비버는 2014년에 서로 완전히 결별했지만 2017년에 다시 재결합을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이에 셀레나의 어머니가 재결합에 불만을 품고 있으며 두사람의 재결합을 반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셀레나의 어머니는 "셀레나가 같은 실수를 반복할까봐 두렵다"며 과거 두 사람이 헤어졌을 때 셀레나 고메즈가 몹시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본 어머니도 크게 가슴 아파했다고 합니다. 결국 셀레나의 어머니는 극심한 스트레스로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로써 비버와 고메즈의 재결합은 9번 째가 되었다고 합니다.

 

 


셀레나 고메즈는 장난꾸러기 같은 나쁜 남자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나 봅니다. 다음은 여성들이 왜 마냥 착하지만은 않은 나쁜 남자에게 끌리고 매력을 느끼는지에 대한 해석을 담은 영상입니다. 어떠한 매력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결국엔 상처를 주고 헤어짐에도 불구하고 나쁜 남자를 한 번쯤 사귀어 보는 것이 좋은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쁜 남자가 매력적이라는 잘못된 편견에도 불구하고 연애해보는게 좋은 이유>




추천글 - 손나은이 초면의 싸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될 수 있었던 독특한 컨셉




▶더 위켄드(The Weeknd)




2017년 1월에 TMZ 등 미국 연예 전문 언론이 셀레나 고메즈와 더 위켄드가 자연스럽게 껴안는 등 스킨쉽을 주고 받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둘은 이에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서로의 SNS를 팔로우 하였고, 위켄드의 전 여자친구였던 벨라 하디드가 셀레나의 SNS를 언팔로우하였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러한 일이 붉어진 후 얼마 뒤에 다정하게 손잡고 걷는 모습 등이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이 두 커플은 사귄지 10개월만에 결별하였는데요. 헤어지게 된 이유는 셀레나 고메즈의 배우 활동 스케줄이 많아지고, 위켄드도 자신의 투어 막바지에 이르러 스케줄이 늘어나 서로 만나기가 어렵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언론에서 추측한 바이며 확실한 이유는 두 사람만이 알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all rights d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