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뱀파이어 김사랑의 놀라운 반전

카테고리 없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3. 21. 17:28

본문

 

# 뱀파이어로 변신한 김사랑

최근 배우 김사랑이 매거진 보그(VOGUE) 3월호와 함께한 뷰티 화보에서 뱀파이어를 연상시키듯 고혹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많은 이슈가 되었습니다. 화보 속 김사랑은 매끈한 피부에 코랄 및 레드 립 컬러를 더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풍기는 화이트 패션과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에 매트한 레드 립 컬러를 더해 강렬하고 차가운 이미지를 풍기는 블랙 패션을 완성하였는데, 특히 김사랑의 블랙 패션에서는 긴 머리를 떨어트린 헤어스타일이 메이크업, 그리고 패션이랑도 잘 어우러지면서 우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켰습니다. 



추천글: 윤식당의 정유미가 윰블리일 수 밖에 없는 사실을 정확히 알려준 '이것'들

 

 



공개된 김사랑의 뷰티 화보에 네티즌들은 ‘반전매력이다’, ‘외모밖에 안 보인다’, ‘예쁘다’, ‘어떤 메이크업이든 다 소화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그 동안 대중들에게 청순한 이미지가 강하게 인식되어 있어서 그런지 강렬한 인상을 주는 블랙패션에 대한 반응이 특히나 폭발적이었다고 합니다. 




# ‘청순함의 대명사’ 여배우 김사랑

비율깡패라 불리는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173cm라는 큰 키에 완벽한 비율, 그리고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사랑은 특히 인기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우아한 차도녀 연기를 펼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 그녀가 드라마에 등장했다 하면 ‘김사랑 패션’, ‘김사랑 몸매’, ‘김사랑 립스틱’ 등의 다양한 키워드가 화제를 몰면서 더 큰 인기를 끌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김사랑은 다양한 영화, 드라마 출연과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청순함의 대명사로 자리잡았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흥미로운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몇몇 네티즌들은 김사랑의 완벽한 비율이 외모에 미치는 영향도 있다고 말하지만, 최근 몸매 비율로 논란이 된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 영상을 보면 비율은 외모와 큰 상관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논란이 된 ‘아이린 몸매 및 비율’이 중요하게 느껴지지 않는 이유(영상)>


그러나 청순함의 대명사라 불리는 김사랑도 최근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음소거 라이프와 남다른 먹방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김사랑과 관련된 검색어만 실시간 1~2위를 차지해 큰 이슈가 되었다고 합니다.

추천글: 스타 연예인들의 뜻밖의 부업과 부업이 가져온 막대한 수입과 손실



# ‘나혼자 산다’ 김사랑의 반전 가득한 라이프

지난 해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 측은 ‘김사랑이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 촬영을 마쳤다’ 라고 전하며 김사랑의 일상을 보여주는 예고편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나 혼자 산다’는 싱글 라이프 즉 혼자 살고 있는 연예인들의 하루 일과를 들여다보며 서로 대화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영화, 드라마, 광고에서만 볼 수 있었던 배우 김사랑이 데뷔 18년만에 처음 리얼 예능에 도전해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팬들의 관심도 덩달아 높아졌다고 합니다.  ‘나 혼자 산다’ 김사랑은 1편과 2편으로 나뉘어 방영되었습니다. 




1편에서는 김사랑의 몸매관리와 아침식단, 그리고 취미활동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평소 몸매관리가 철저하기로 유명한 김사랑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얼굴에 미스트를 뿌리고 바로 요가매트에 앉아 스트레칭 및 마사지 볼을 이용한 운동을 했는데, 이때 김사랑이 사용한 마사지 볼은 뭉친 근육을 잘 풀어준다고 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운동을 마친 김사랑은 생마늘을 바른 바게트빵에 토마토즙과 올리브유를 부어준 독특한 아침식단과 평소 취미활동이었던 기타실력까지 선보여 출연자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1부에서는 ‘지금까지 단 한마디도 안 한 것 같아요’ 라는 다른 출연자의 말처럼 김사랑의 음소거 라이프가 잘 담겨져 있는 것 같습니다. 

 

 


추천글: 배용준이 대주주로 있는 키이스트의 SM엔터테인먼트 합병으로 알아보는 SM의 막강한 연예계파워


2편에서는 김사랑이 필라테스 학원을 찾은 모습과 운동을 마치고 가족들과 함께 차돌박이 고추장찌개, 비빔밥 먹방을 보여주었습니다. 2편은 특히 김사랑의 반전매력이 많이 공개된 편이었는데, ‘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라는 김사랑의 말에 학원 선생님은 ‘저번에 과자 한 봉지 다 먹고 내 과자도 먹었다’ 라고 폭로하였고 식사 때마다 등장하는 김사랑을 본 선생님은 밥 먹을 때를 알고 온다고 제보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김사랑은 청순한 외모에 자기관리까지 톡톡히 잘해서 지금까지 완벽한 모습만 보여주었지만, 예능을 통해 반전매력까지 선보이며 더 많은 사람들의 호감을 얻은 멋진 배우입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all rights deserved